작성일 : 11-02-21 12:22
하이온 서비스 업무안내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,553  
 
안녕하십니까 하이온 입니다.
하이온제품 전기종 AS 및 업그레
이드가 가능하며 방문/예약/택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대표전화 : 1588-2141 로 예약 또는 가까운 지점으로 방하시면 더욱신속히 처리하실수 있으며
택배는 보내실때 송장에 모델명 ,
전화번로 ,성함을 확실히 기재해 주십시요.
sms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아오니전화번호는 휴대폰과 일반전화 둘다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언제나 최선을 다하는 Hyon 이 되겠습니다.


 
 
  ※ 단말기 수리 및 업그레이드 의뢰시 주의사항
  단말기 수리 및 업그레이드 진행 중 손실된 개인정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아니 함으로 메모리 카드내 중요한
개인데이터는 미리 백업하여 소비자 피해를 미연에 방지 하셔야 합니다.

*모델명*
 
 
ODIN
D5
XENT, XENTX3
 
DUO
 
MYWI, MYWI-T10
 
HN-3300T
 
HN-2700T
 
 
HN-3000, hns-3000, MDT-3000
hn-2300T, HND-6000, HND-6000T 그 외 하이온 전제품
 
 
 
* 주의 *
최근들어 네비게이션 유사 AS 센터가 생겨나고 있습니다.
보통 전기종이라고 되어있을것이라 맡기셨다가 낭패를 보시는
고객님들이 늘고 계십니다.
하이온제품은 저희 공식센터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며,
타 센터에서 수리하신후의 제품이상은 보상받으실 수 없으니
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!!
언제나 고객님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하며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 Hyon 이 되겠습니다.

 
 
 

하이온 주소 인천 남구 주안2동 1426-30 (인주대로 353번길 3)
본사고객센터 1588-0399 쇼핑몰 070-4714-6709

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 사업자등록번호 131-86-45004 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 이메일 mrpark52@naver.com
Copyright ⓒ hy-on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